A/S service
A/S 신청 안내
-
A/S 가능 항목 : 엣지코트(고무 느낌의 마감재)의 손상, 원단의 가벼운 손상에 대해 A/S가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※ 케이스 자체의 큰 하자(부러짐, 변색 등) 혹은 원단의 큰 손상은 A/S가 불가능합니다. (불가능한 경우 별도로 안내드립니다.)
A/S 신청 절차
1. Q&A 게시판에 아래 양식으로 글을 작성해주세요.
*A/S 신청 양식
• A/S가 필요한 부분의 사진 첨부 :
• A/S 원하시는 부분 간략한 설명 :
• A/S 완료 후 제품을 받으실 주소 함께 기재 필수
- 주소 :
- 성함 :
- 번호 :
2. A/S 가능 여부 확인 후 Q&A 답변을 통해 제품을 보내주실 주소를 안내드립니다.
3. 안내받은 주소로 제품을 직접 보내주세요.
• 보내실 때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
• a/s 완료 후 발송 배송비는 부담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4. 제품 수령 후 5~7일 이내 수리 후 기재해주신 주소로 발송해 드립니다.
위 사항을 충분히 숙지 하신 뒤 양식대로 글을 작성해 주시면 정상적으로 A/S가 완료됩니다.